""

근무 특전 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작업 특전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싶습니까?

"*" indicates required fields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

직원 특전은 정규 급여 및 복리후생 패키지 외에 직원에게 제공되는 복리후생입니다. 여기에는 무료 또는 할인 체육관 멤버십, 무료 또는 보조 보육, 교통 보조금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직원 특전은 전반적인 직원 경험을 더 즐겁게 만들고 회사에 계속 머물고 싶은 추가적인 동기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방법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회사에서 근무 특전을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회사가 직원들에게 업무 특전을 제공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특전은 직원의 사기와 동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도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무 특전은 보다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근무 특전을 제공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는 직원의 사기를 높이는 것입니다. 직원이 인정받고 가치 있다고 느낄 때 직장에서 더 행복해지고 생산성도 높아집니다. 근로 특전은 직원들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보상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근무 특전을 제공하는 또 다른 이유는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 최고의 성과를 내는 사람들에게는 종종 많은 직업 선택권이 있으므로 그들에게 매력적인 특전을 제공하면 그들이 회사에 남도록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좋은 특전을 제공하면 회사에 새로운 최고 인재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근무 특전은 보다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편안함과 지원을 느낄 때 업무에 더 몰입하고 최선을 다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긍정적인 작업 환경은 또한 직원 간의 협업과 창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직원 특전은 무엇입니까?

직원 특전은 회사가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도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직원 특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강 보험: 이것은 회사가 직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혜택 중 하나입니다. 직원들이 양질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은퇴 저축 계획: 이 계획은 직원들이 미래를 위해 저축할 수 있도록 하여 은퇴 후 재정적 안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급 휴가: 이 혜택을 통해 직원은 휴가, 개인 일 또는 병가에 사용할 수 있는 유급 휴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전은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연한 근무 일정: 이 특전을 통해 직원은 보다 유연한 일정을 가질 수 있으며, 이는 가족 또는 업무 외 다른 약속이 있는 직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원 할인: 많은 회사에서 직원에게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여 일상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직원 복지 제공자

MantraCare는 직원 복리후생 제공업체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입니다. EAP, 스테파슬론, 기업 요가, 물리 치료, 만성 질환 역전(당뇨병 및 고혈압), 명상, 업무 상담 등과 같은 직원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합니다.

Blue Cross Blue Shield는 다양한 플랜 옵션을 제공하는 또 다른 대형 국가 건강 보험사입니다. 보장 범위는 포괄적이며 치과, 안과 및 처방약 혜택이 포함됩니다. 고객은 회사의 온라인 도구 및 리소스뿐만 아니라 영화 티켓 및 체육관 멤버십과 같은 항목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는 Perks at Work 프로그램을 높이 평가합니다.

Aetna는 개인과 기업 모두를 위한 건강 보험의 선두 제공자입니다. HMO, PPO 및 EPO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플랜을 제공합니다. 적용 범위는 양호하지만 일부 다른 공급자만큼 포괄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고객은 Aetna의 온라인 도구와 리소스는 물론 예방 치료에 중점을 두는 것을 높이 평가합니다.

직원 특전 비용

직원 특전 비용은 제공업체, 회사 규모 및 제공되는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직원 특전의 평균 비용은 연간 $1,500입니다. 여기에는 건강 보험, 401(k) 기여금 및 기타 혜택과 같은 항목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많은 돈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혜택은 세금 공제가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고용주에게 실제 비용이 종종 명시된 금액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antraCare는 직원당 $3부터 시작하는 플랜을 제공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직원 복리후생 제공업체 중 하나입니다.

Try MantraCare Wellness Program free

"*" indicates required fields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