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전체 가이드

직원 지원 프로그램을 구현하시겠습니까?

"*" indicates required fields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

직원의 정신 건강은 고용주에 대한 우려가 증가하는 주제입니다. 일반 대중의 정신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직원들도 정신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정신 건강 문제를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결근, 생산성 감소, 고용주의 비용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직원이 정신 건강 문제를 경험할 수 있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열악한 근무 조건, 직업 불안정, 장시간 근무, 저임금은 모두 정신 건강 문제에 기여할 수 있는 요인입니다. 또한 관계의 어려움이나 재정적 스트레스와 같은 개인적인 문제도 직원의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직원 지원 프로그램의 이점

직원 지원 프로그램은 직원과 그 가족이 개인 및 업무 관련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밀 상담 및 소개 서비스입니다.

그들은 직원들이 스트레스, 불안, 우울증, 약물 남용, 재정 문제 및 관계 어려움을 포함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보육 및 노인 돌봄과 같은 지역 사회 자원에 대한 추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직원 지원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고용주가 직원에게 혜택으로 제공합니다. 그들은 기밀이며 무료입니다.

최고의 직원 지원 제공자

MantraCare는 직원 지원 프로그램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입니다. 그들은 직원을 위한 요가, 마음 챙김 및 명상으로 프로그램을 보강합니다. 이 회사는 상담, 코칭, 당뇨병을 위한 신체 웰빙 프로그램, 물리 치료, 여성 웰빙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eadstrong은 또 다른 최고의 EAP 제공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직원들이 스트레스, 불안 및 우울증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Headstrong은 또한 재정 계획 및 진로 상담과 같은 다양한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장 웰빙은 또 다른 최고의 제공자입니다. 이 회사는 상담, 코칭 및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orkplace wellbeing은 웹 사이트에서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 및 팁과 같은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직원 지원 프로그램 비용

EAP 프로그램 비용은 제공업체, 회사 규모, 제공되는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연구에 예상 직원 지원 프로그램(EAP)의 평균 비용은 직원 연간 $500입니다. 비용에는 직원에게 상담 및 기타 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용이 포함됩니다.

MantraCare는 직원당 $3부터 시작하는 플랜으로 모든 EAP 공급자 중에서 가장 비용 효율적입니다.

Try MantraCare Wellness Program free

"*" indicates required fields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