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 요가 프로그램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기업 요가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싶습니까?

"*" indicates required fields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

직장 요가 프로그램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 고용주들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방법으로 직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가는 유연성, 힘 및 균형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불안을 줄이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장 요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고용주는 종종 직원의 생산성 향상을 경험합니다.

회사 직원에게 요가를 제공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회사 직원에게 요가를 제공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직원 생산성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고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 간의 팀워크와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반적으로 보다 긍정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 요가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사무실 위치에서 요가 세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사무실에서 연습할 수 있는 몇 가지 요가 자세가 있습니다.

chair yoga
체어 요가
Rapid Yoga
래피드 요가
Sukham Vyam
수캄 비얌

기업 요가는 스트레스 해소와 생산성 향상에 좋은 방법입니다. 직원들이 더 편안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기업 요가는 직원들이 근무하는 동안 느끼는 스트레스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 요가는 또한 직원 간의 의사 소통과 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기업용 요가 솔루션 제공업체

MantraCare는 회사를 위한 기업 요가 프로그램을 위한 공급업체입니다. 직원을 위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요가 세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강사는 사무실 요가 세션을 조직하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체어 요가, 래피드 요가, 수캄 비암, 핫 요가, 블랙스완, 쿤달리니, 비크람, 페이스 요가, 빈야사, 아쉬탕가, 음과 산전 요가 등 80개 이상의 요가 자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ntraCare는 또한 EAP, 피트니스 프로그램, 단계 챌린지, 물리 치료, 여성 건강, 만성 질환 역전(당뇨 및 고혈압), 명상 및 업무 상담과 같은 건강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The Yoga Sanctuary는 기업 요가 수업, 워크숍, 수련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요가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데 열정적이며 경험이 풍부하고 인증된 강사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YogaForce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업용 요가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숙련된 요가 강사 팀은 직원의 요구에 맞게 프로그램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직원이 쉽게 수업에 등록할 수 있도록 온라인 예약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기업 요가 프로그램 가격

기업 요가 프로그램 비용은 제공업체, 회사 규모 및 제공되는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일과 삶의 균형을 개선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회사 요가가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 요가 프로그램의 가격은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시간당 £10에서 £20 사이입니다. 즉, 요가 1시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려는 경우 약 £40의 비용이 듭니다. 기업 요가도 매우 유연합니다.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세션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집중력을 향상시키려는 것이든 정신 건강을 돌보는 것이든 기업 요가는 이를 위한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MantraCare는 직원/세션당 $3부터 시작하는 플랜을 제공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기업 요가 프로그램 제공업체 중 하나입니다.

Try MantraCare Wellness Program free

"*" indicates required fields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